다히스토리

응암동 스시 맛집 | 스시쇼부 / 오마카세 본문

맛집

응암동 스시 맛집 | 스시쇼부 / 오마카세

daheei 2019. 8. 19. 23:36

남자친구 생일기념으로 오마카세 스시집을 갔다.

마침 집근처에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가 보았는데, 구성은 알차지만 맛은 다소 부족한 느낌이었다. 회 자체는 맛있는데 밥은 약간... 밥은 은행골이 내스타일...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가게는 깔끔한 분위기. 좀 이전에 갔던 곳이라 역시 가게전경은 없다ㅠ

내가 먹은 오마카세 1인당 가격은 현재 50,000원. 내가 먹었을 때는 35,0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그새 많이 올랐지만 그전가격이 워낙 저렴한 편이어서 이정도 가격도 나쁜편은 아니다.

 

기본 세팅도 흥분에 겨워 못찍음.. ㅎ

​차완무시

저 동글동글한건 뭔지 알수 없었다.. 부드러운 차완무시에 식감을 오히려 방해하는 느낌 

 

이어지는 사시미와 스시들. 다시보니 또 먹고싶긴 하다.. 

 

달달한 후식, 나는 후식으론 앙꼬있는 말차아이스크림이 좋더라..

 

 

마지막은 역시 커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