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불닭볶음면 미트스파게티 후기 | 꽤 괜찮은 조합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불닭볶음면 미트스파게티 후기 | 꽤 괜찮은 조합

daheei 2019. 12. 15. 20:40

항상 버릇처럼 들리는 편의점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항상 집는 불닭볶음면이 미트스파게티 맛으로 나왔다.

불닭볶음면은 왜인지 모르게 맵기가 매번 다른 것같다.
아마 내 컨디션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거겠지?

난 원래 반조리 파스타 제품을 이전에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었는데 좀 돈을 아끼자고 마음 먹은 후 부터 편의점 소비가 가격을 보고 사는 습관으로 바뀌어서 ( 그전엔 전혀 안봄.. ㅋㅋㅋ 미친게 분명함)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사실 이건 오빠가 먼저 고른 건데 이분 최소 이게 간식인 분..
내가 빠져서 며칠 째 먹었다. 한 삼일 째 연속 먹었나?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미트스파게티와 불닭의 조화
뭔가 상상되는 맛이면서 상상 안되는맛 ㅋㅋㅋ

소스

소스는 분말과 액상 두가지이다.
분말은 파마산 치즈같은 맛을 첨가해주고
액상은 미트맛과 기본 불닭소스 맛이 합쳐져있겠지?

조리 ㅋㅋ

스윽스윽 조리과정
비비면 미트스파게티 향이 올라온다

생긴건 기존 불닭볶음면과 비슷하다.

미트소스랑 불닭소스의 비율이 좋은 것 같다!
약간은 덜 매운데 그렇다고 불닭소스 특유의 맛도 많이 가감되지 않는다.

스트레스 받을 때 그냥 불닭볶음면이 좀 지겹다면 추천!

난 앞으로 자주먹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