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여성 몽클레어 숏패딩 스타일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성 몽클레어 숏패딩 스타일링

daheei 2020. 12. 8. 17:43

안녕하세요 :)

다히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숏패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겨울이 오면 제일 먼저 손이 가는건 단연 롱패딩이죠.

저도 롱패딩 없이는 밖에 나가지를 못하는데요.. (추위 엄청 타는 편..)

그래도 숏패딩 디자인은 상당히 좋아해요.

키가 작은편이라 더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자차로 많이 이동하면 굳이 켜켜이 껴입을 필요가 없으니

숏패딩도 자주 입기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너무 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숏패딩도 매력있는것 같아요

박시한 숏패딩에 스포티한 룩으로 연출한 모습이 귀엽네요 

 

섹시한 언니 핑크 패딩 룩...

숏패딩에 레깅스에 스니커즈.

딱 심플하고 슬림해보이는 룩이네요.

저도 몸매만 된다면야 저렇게...

가장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같아요 

 

숏패딩이 너무 추울까봐 부담스럽다면 이너를 두껍게 매치하고 

보온성 좋은 머플러를 둘러줘도 좋은것 같아요

신발은 어그나 부츠로..! 

 

몽클레어는 이런 반질반질한 재질도 매력적이더라구요

생각보다 튀지 않고,,

 

라인이 들어간 패딩에 롱부츠로 매치하면 

날씬해보이는건 물론이고 키도 커보이는 것 같아요 

 

다만 엉덩이가 좀 시렵겠죠,, ㅠ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패딩은 화이트도 엄청 선호하는 편인데요

겨울이라 맨날 칙칙한 옷만 입지만 

가끔 화이트 패딩을 입으면 좀 더 얼굴도 환해 보이고

좀 더 여성스럽고 귀여워보이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겨울 철 패딩은 자주 입는 만큼 관리가 어렵겠지만 ㅠ

요즘은 스타일러가 아니어도

건조기가 있으시다면  패딩 리프레쉬 기능으로

충분히 세탁소에 자주 가지 않아도 잘 관리가 될 수 있을것 같아요

 

 

퍼베스트로 같이 매치해도 매력있네요 

몽클레어는 역시! 

비니가 너무 귀엽네요

 

블랙 스타일링은 역시 최고입니당 

폭스퍼가 달린 패딩도 매력있어요 

몽클레어 답게 퍼와 매치한 다양한 디자인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인데요.

중간에 들어간 라인과 폭스퍼로 된 후드 디자인이 너무 귀여운 것같아요

롱패딩 버전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심플하고 데일리로 딱! 인것 같아요 

 

오늘은 숏패딩 스타일링을 한번 봐봤는데요

역시 몽클레어 디자인이 좀 더 다양하고 

예쁘네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요 ㅜㅜ

 

 

사진출처 : pintere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