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썬크림 추천 | 클레어스 / 끈적임없는 썬크림 / 썬에센스 본문

일상

썬크림 추천 | 클레어스 / 끈적임없는 썬크림 / 썬에센스

daheei 2019. 8. 25. 12:54

내가 썬크림을 알게 화해에서 찾아보다가 였나?? 

아무튼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이 썬크림은 용량도 짐승이고, 발림성도 좋다하여 구매해봤다.

초지성인 나는 꼭 맞는 썬크림을 찾는게 항상 어려웠는데 이번엔 썬에센스 타입을 찾게되서 꾸준히 애용할 예정이다. 

참고로 이전엔 RMK 썬크림만 썻었다. 진짜 지성에 꼭 맞는 제품이었는데 가격대비 용량도 그렇고 시국도 그러하고;;ㅋ 겸사겸사 해서 바꿔본 제품이다. 

 

우선 클레어스의 제일 맘에 드는점은 용량! 

썬크림은 사실 로션과 같이 매일 쓰고 듬뿍듬뿍 발라야해서 30~40ml 이면 한달 조금 넘게 쓰게 되는게 사실이다. 

그런데 클레어스는 진짜 짐승용량인 80ml, 든든하다... ㅋㅋㅋ 가격은 네이버쇼핑으로 구매했을 때 19,700원 배송비 별도다.

클레어스 실제 크기

케이스가 깔끔하니 귀엽다. 시원해보이는 느낌

우선 용량자체가 커서 케이스도 큼.. ㅋㅋ

클레어스 실제 크기 ㅋㅋ 짐승용량

​튜브식 형태로 되어있음  

확대

 

​SPF50 / 워터젤텍스쳐 / 비건프렌들리?? ㅋㅋ 뭐 친환경 적인 성분이 좋다는 얘기인듯 

 

 콩알만큼 살짝 ㅋㅋ

 

콩알만큼 살짝 짜봤을 때 ㅋㅋ​

 

질감

질감은 이런느낌이다​

워터에센스 느낌으로 로션바른 느낌이다.

라이트하게 쓸 수 있어서 여름/겨울에도 모두 사용가능하다 

확대한 질감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