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의정부 빨간세상 라면 학교 | 백종원의 3대천왕 / 맛있는 녀석들 / 진짜 빨간 맛 ! 본문

맛집

의정부 빨간세상 라면 학교 | 백종원의 3대천왕 / 맛있는 녀석들 / 진짜 빨간 맛 !

daheei 2020. 12. 10. 19:14

안녕하세요. 

다히스토리 입니다 :)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의정부 빨간세상 라면학교를 포스팅 해보려구해요.

가끔 매운라면이 너무 땡길 때가 있는데

마침 의정부 역에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매운 라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오빠랑 언능! 갔어요.

 

이때는 점심시간이 아니라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어요.

그전에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기하고 돌아왔거든요. 

 

저는 매운라면을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단연! 틈새라면을 제일 좋아해요.

여기는 틈새라면과 또 다른 스타일인것 같아요.

좀 더 걸죽하고 후추맛이 강한 라면집 스타일이에요.

 

사실 틈새라면이 좀 더 제스타일이긴 해요.

거기는 가면 멈출 수 없는 김밥이 있어염...

 

정말 매운맛의 비쥬얼..

정말 매운맛의 비쥬얼이네요

후추맛이 좀 강하구요. 

라면 맛집 답게 라면이 쫄깃쫄깃 꼬들꼬들해요

 

계란은 약간 반숙으로 넣어주시고 먹으면 켁 하고 고춧가루가 걸리는맛.. ㅋㅋ 

중독성있어요 

의정부역가면 자주 들리게 될것 같아요! 

 

특이한 비쥬얼의 주먹밥

 

주먹밥이 당연히 김에 굴려 나올 줄 알았는데

특이한 비쥬얼의 주먹밥이었어요.

날치알이 들어있는 누드주먹밥

특이하게 소스를 찍어먹는 주먹밥 이더라구요.

매운맛을 눌러줘서 계속 집어먹게 돼요.

교훈,,?

라면학교 다운 교훈.. ㅋ

안전하게 큐알코드 찍고..

 

메뉴는 뭔가 라면집인데 굉장히 다양해요

지금보니까 땡기는 메뉴가 많네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ㅎㅎ

 

의정부역에 라면 맛집으로 

매운 맛이 땡길 때 꼭 들려보세요! 

추천!! 

틈새라면 보다는 덜 추천!! (솔직 ㅡㅡㅋㅋㅋ)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120g X 40개입 (1박스), 40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