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파파존스 추천 피자 | 존스페이버릿 피자 / 어플로 저렴하게 먹는 법! 본문

맛집

파파존스 추천 피자 | 존스페이버릿 피자 / 어플로 저렴하게 먹는 법!

daheei 2020. 12. 14. 23:35

안녕하세요. 

다히스토리입니다. :)

 

오늘은 며칠 전에 먹은 파파존스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는 제일 좋아하는 피자가 뭐냐고 한다면 단연.. 파파존스 인데요.

피자 애호가라면.. 같을거라 생각합니다.

그 중에도 존스페이버릿을 제일 좋아합니다.

 

이상하게 한국식 느낌이 좀 들어간 피자는 싫더라구요..!

하지만 시키면 또 잘 먹습니당.. :).;;;;;;

 

파파존스 중에도 존스페이버릿을 제일 좋아해요.

맛은 그냥 진한 고기패티 와 느끼느끼 맛의 아메리칸피자 맛이에요. (아메리칸 피자 먹어반니,,?)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한게 탈이죠.. ㅎㅎ

언제 쯤 돈 생각 안하고 마음 껏 시켜먹고 사먹고 할 수 있을까요? (뜬금...) 

 

저같이 파파존스 애호가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팁을 드려요! 

(별건 없어용...)

 

** 파파존스 저렴하게 먹는법 **

파파존스는 파파스데이가 있어요!

8일, 18일, 28일인데요.

이 날 다양한 행사를 한답니다.

또 현대카드 엠포인트로도 많이 할인이 적용돼요!  

그리고 신규 회원가입 및 매 달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어플을 다운받으면 행사를 자주 볼 수 있더라구요. 어플 필수 다운!!! 의외로 혜택이 정말 많아요! 

 

 

이번에 먹은 파파존스,,, ( 1년에 3-4번 먹나..?)

아껴야 잘 살지... 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 기념이라고 이렇게 귀여운 피자박스에 왔어요...

월리를 찾아라 같네용..! 

내사랑 존스페이버릿 피자... 흑!!!!! ㅠㅠ 

또 먹고싶다...

다이어트는 도대체 언제쯤..?

포레스트검프 보면서 먹었어요.

피자는 영화죠 

라지가.. 왜 좀 작아진것 같지???

 

파파존스는 스파게티가 개인적으로 정말 제스타일

아니 그냥 파파존스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치즈스틱도 오랜만에 먹어봐야겠네요 나중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