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합정 천이오겹살 냉동 오겹살 찐 맛집 / 어리굴젓과 환상의 조합 본문

맛집

합정 천이오겹살 냉동 오겹살 찐 맛집 / 어리굴젓과 환상의 조합

daheei 2020. 4. 24. 20:47

오늘은 오빠랑 냉동오겹살을 먹으러 합정 천이 오겹살에 갔다. 

친구가 진짜 맛있다며.. 사진을 보여줬는데 비쥬얼을 보니까 여기는 찐 맛집이다 싶어서 한걸음에 달려갔다.

주말 좀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우리가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좀 길었음..

여기는 그냥 냉동 오겹살이 아니라 숙성 오겹살이라고 한다. 

어차피 냉동하는데 숙성하는거랑 차이가있나..? 그정도로 미식가는 아니어서 잘 모르겠다.

암튼 냉동인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다 ㅠㅠ 돼지 냄새도 안나고.. 그리고 같이나오는 어리굴젓이 완전.. 대박적이다.

오겹살이랑 안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진짜 잘어울린다. 

어리굴젓의 짭짜름한 바다향맛(?)과 기름 좔좔 고소한 오겹살이 진...짜! 잘어울린다.

그리고 특이한게 무생채랑 김치랑 파채를 모두 한번에 판에 올려준다. 

김치는 뭐 삼겹살먹을때 기름에 구워서 같이 먹는게 뇌피셜인데.. 무생채 파채도 같이 구워먹는데 매력있다 ㅠㅠ.. 

차돌박이 된장찌개도 괜찮았다. 고기집에서 나오는 된장+쌈장 베이스의 된장찌개랑 약간 달랐다.

집에서 해먹는 맛..! 

고기먹을 때 꼭! 된장찌개를 먹는 편인데 고기들어간 된장찌개는 또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당..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담백하고 맛있었음..!

암튼 진짜 맛있게 먹었고 또 생각난다.. 그 어리굴젓과 삼겹살의 조화...

참고로 어리굴젓 추가에 5,000원이다.

죄송하지만 이모님께 많이 달라고 했는데 진짜 많이 주셨음.. 사장님한테 욕먹는다고 몰래.. 이모님 감사해요 ㅠㅠ..

남자친구는 오지게 맛있게 먹고 다먹고나서 또 그정도는 아니라며.. 어쩌라는거지? 짜증나. 변덕쟁이

 

가게외부

세월의 흔적이 돋보이는 간판외부

 

메뉴 가격

메뉴랑 가격.

요즘 냉동삼겹살 맛도 없으면서 가격이 진짜 깡패 수준인데.

숙성 오겹살에 이정도 가격이면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기본 상차림.

눈을 사로잡는 어리굴젓.. 짱맛 ㅠㅠ

자기전에 물 5컵 먹어도 괜찮아요. 리필이요..

 

무생채와 김치 파채를 팍팍 올려주신다.

너무좋앙

꼬소해요..

이른 시간인데 사람들이 많았다.

차돌박이 된장찌개

찌개도 맛있었다.! 구수하고..

 

 

다먹었으니까 소화를 시켜야지.

소화는 파인애플이지.. ㅋㅋ

삼겹살을 진짜..! 좋아하는 나는 가성비 좋은 오겹살집을 찾아서.. 헤헤 자주가야겠다. 진짜 자주 생각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