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민락동 빵집 카페 쇼트브레드 / 다양한 빵과 쾌적한 카페! 공부하기 추천 맛은..? 본문

맛집

민락동 빵집 카페 쇼트브레드 / 다양한 빵과 쾌적한 카페! 공부하기 추천 맛은..?

daheei 2021. 3. 25. 17:08

안녕하세요.

다히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민락동에 있는 카페를 가봤어요.

빵순이랑 거리가 멀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이것저것 먹다보니..

빵순이 근처는 조금 갔어요.. ㅎ

 

민락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새로운 빵집 겸 카페가 생겨서 냉큼! 들어가봤습니다.

의정부 쪽은 제가 원하는 빵집이 별로 없어서 아쉬워 하던 차..

 

치아바타랑 앙버터 덕후인데 여기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빵은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쿠키는 정말! 제 취향이었습니다.  

 

에그타르트..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임자가 골랐습니다.

촉촉한 초코쿠키 !!! 

이건 맛있었어요

휘낭시에 이런거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런메뉴는 없더라구요 ㅠ

띡한 쿠키 ㅎㅎ 맛좋다!

 

 

카페에서 이리저리 사진 찍는다고 면박준 애 ^ ^

우산 정리중.. ㅋㅋ

치과가서 기분 안좋음.. ㅋㅋ

난 네일해서 기분좋음.. ㅋㅋ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카페도 크기도 크고! 

의자는 좀 딱딱해 보였지만 혼자 공부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빵나오는 시간도 같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카롱이랑 케익은 생각보다 안비싸네요 

요즘 워낙 가격이 더 비싼데.. 지금보니 맛있어보인다... 

 

 

야외가 정말 좋았어요

날 좋을 때 오면 좋겠어요 :) !! 

쾌적한 내부 

좀 앉아있다 가고싶었지만... 

식빵 닮은 임자가 가자고 째려봐서 못앉았어유... 

 

나중에는 좀 여유롭게 가보고 싶어요 ㅎㅎ

 

 

 

다양한 빵 종류들!

내가 좋아하는 빵은 많지 않았음! (솔직 후기......;;;;;)

커피를 맛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

 

 

 

 

 

저는 요 쿠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날은 마들렌이 별로 안 땡겼어요 ㅎ

 

나중에 커피도 맛보고 다른 빵도 더 맛보고 싶어요

장소 자체는 굉장히 쾌적하고 좋았어요.

쿠키도 맛있었어서 다른 빵도 먹어볼 겸..! 

 

민락동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