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마곡나루역 국수 맛집 구포국수 | 멸치국수, 비빔국수, 보쌈 등 막걸리 맛집 본문

맛집

마곡나루역 국수 맛집 구포국수 | 멸치국수, 비빔국수, 보쌈 등 막걸리 맛집

daheei 2019. 9. 23. 15:00

사실 이곳은 술파는 곳인데 오빠랑 내가 호캉스할 때 출출해서 간 곳이다. 급 국수가 땡겨서. 이틀을 호텔에서 지냈는데 여기 사람은 항상 많더라. 맛집인가보다.

여기 국수는 중면인데 맛남 ㅜㅜ
오랜만에 알게된 중면의 매력.. ㅋㅋㅋ

비빔국수도 양념이 굳! 이다.
술집에 각각 국수하나는 시켜져있는걸 보니 왜인지 알겠다.

멸치국수도 5,000원 으로 저렴하다.
우린 술을 안먹어서 국수만 먹고 나왔는데 원래는 술집이다.. ㅋㅋ 국수만 먹는것도 당연 가능!




비빔국수도 맛있었다. 새콤하고 매우면서 감칠맛!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