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피그인더가든 | 강남역 샐러드 맛집 추천 본문

맛집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피그인더가든 | 강남역 샐러드 맛집 추천

daheei 2019. 9. 22. 14:00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피그인더가든 | 강남역 샐러드맛집 추천

이번에 간 곳은 피그인더가든

강남으로 회사를 다닌 후 정말 억소리나는 점심 가격에 요즘엔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닌다. 한끼에 만원이라는 돈은.. 정말 너무 비싸다... 그런 미친 가격 덕분에 요즘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 귀찮긴 하지만 나름 재밌고 좀 성실하게 사는 것같아 가끔은 뿌듯하기도 하다.

또 길어진 서론.. ㅋㅋ

이날은 회사에서 나의 유일한 친구 대리님이 그만 두는 날이었고 정말 아~~ 무것도 모르는 나를 많이 알려주셔서 한 턱 내고싶어 가봤다. 대리님은 샐러드를 좋아하셨다... 그녀는 떠났다... ㅠㅠ

근데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다.
한 30분기다리고 주문 10분... 샐러드가 특히 많으니 플레이트로 주문해서 먹는걸 추천한다. 나도 나중에 가면 플레이트 먹을거야 ㅜㅜ

​이렇게 엄청난 줄을 기다리고 나면 주문 가능

​​

볼/플레이트 선택 가능
볼은 샐러드이구 플레이트는 즉석 요리한 걸 샐러드와 한께 준비해준다. 마늘빵이 무지 맛나보였음
샐러드토핑은 추가 가능하니 추가해서 먹어보길 연어가죽인닷

​내가고른 시저 샐러드 별로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맛난거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왜 이걸 골랐을까 아니 맛은있다! 근데 시자특유의 치즈맛이 강해서 느끼했다 닭고기가 부드럽다 안퍽퍽함



대리님이 고른 샐러드. 가장 기본 시켰는데 생각해보니 풀은 다 남기셨는데 저것만 드신걸 보니 배고프지 않으셨을까.. 생각이 든다.. 그녀는 떠났다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