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강남 쉑쉑버거 가격/메뉴 | 강남역 버거 맛집 본문

맛집

강남 쉑쉑버거 가격/메뉴 | 강남역 버거 맛집

daheei 2019. 10. 6. 20:27

금요일 퇴근 전. 뭔가 주말이 다가온다는 홀가분한 마음에 급 달달한게 땡겼다. 버스타고 오가면서 신논현쪽에서 본 쉑쉑버거. 버거보다는 쉐이크가 너무너무 땡겨서 오늘은 꼭 쉐이크를 먹고 가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강남역에서 버스타고 신논현까지감...
가는길에 뭔 개고생인가 싶었음 ㅜㅜ.. 정말 사람많고 복잡한 강남은 아직까지 적응이 안된다. 그저 싫다.

우선 가서 인파에 한번 놀람.
시키고 가격에 두번 놀람 ㅋㅋ 하남스타필드? 였나? 암튼 이미 거기서 가격은 놀랐지만 ㅋㅋㅋㅋ 또놀람

다행히 포장은 시간이 얼마 안걸렸다. 긴줄은 다 먹고가는 줄이었음.
참고로 포장과 먹고가는 줄은 다르고 포장은 좀 빨리 가져갈 수 있으니 포장하러 가서 긴줄보고 포기하지않고 기다려도 된다.

남자친구를 저녁에 만나기로해서 남자친구꺼 살겸 내 버거도 샀다.

그 짐을 들고 지하철타고 집오는 길 정말 너무 힘들었다 ㅜㅜ

역시 맛은 있다 ㅋ 난 가끔 먹을만 한것 같다.
사실 난 쉑쉑버거 가격을 그렇게 원망하지 않는다 ㅋㅋㅋ
먹는데 돈 안아끼니까 ㅋ

암튼 포장하고 웨이팅하는데 블로그때문에 사진을 열심열심 찍으니까 옆에 사람이 쳐다봤음.. 챙피해.. ㅋㅋㅋㅋ



​​포장해온 햄버거 사진.
비쥬얼 굳​

​포장도 깔끔하게 해준다
포장하면 소스통 몇개냐고 물어봐줌
집에있는 케쳡은 맛이 없으니까 많이가져감.. ㅋㅋ

​​

버거 2개 프렌치프라이 1개 밀쉐 한개가격 23,600원
밀크쉐이크가 5900원이었구나 ㅋㅋ 좀 세긴하다 가격이

참고로 난 기본 쉑쉑버거 먹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가긴 꺼려진다.
맛은 있는데 사람 너무 많음 ㅜ 사람 많은거 너무 싫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