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명지대 엄마손 떡볶이 | 명지대 떡볶이 맛집, 세월이 지나도 똑같은 맛! 본문

맛집

명지대 엄마손 떡볶이 | 명지대 떡볶이 맛집, 세월이 지나도 똑같은 맛!

daheei 2019. 10. 8. 21:06

랜만에 간 명지대 엄마손 떡볶이.

남자친구랑 나는 떡볶이를 진짜 좋아하는 편인데, 갑자기 가까운 엄마손 떡볶이가 생각나서 급 갔다. 진짜 대학 다녔을 때랑 똑같이 너무 맛있다. 더먹을걸... 좀 간질맛 나게 먹은거 같다. 그래서 지금도 생각남.. ㅋㅋ

진짜 세월이 지나도 똑같은 맛을 유지하는건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한거같다.

​카레맛이 난 좀 덜나고 잘어우러지는 느낌이던데 남자친구는 확 났다고 했다. 암튼 감칠맛 나고 맛있다.. 또먹고싶다.

​​

​​오뎅국물 진짜 존맛 ㅜㅜ 마포원조는 좀 진국 느낌이라면 엄마손은 깔끔하고 라이트한 느낌.. 텀블러에 싸가고싶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