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연남동 카페 논탄토 | 연남동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추천 본문

맛집

연남동 카페 논탄토 | 연남동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추천

daheei 2019. 10. 9. 21:25

우리오빠는 핫한곳 알러지가 있는 사람이다.
나도 아재감성이 풍부해서 친구들의 추천 아니면 카페같은 곳은 사실 잘 모른다.

근데 가끔 남자친구랑은 그런 곳을 가고싶을 때가 있는데 남자친구는 질색팔색을 한다. 의정부 민락동 아재.. ㅋㅋㅋ

이날도 이상한 무슨 루프탑을 데려가겠다며 ㅋㅋㅋㅋㅋㅋ
커피 졸라 맛없는데 데려가서 빡이쳤다가 카페 2차감..

제발 말좀 듣자.. 맛있는거 먹으면 본인도 좋으면서 응?

암튼 이날 사실 스탬프커피를 가보고싶었는데 못가고 지나가다 친구랑 간곳이 생각나서 급 끌고갔다.

(연남동 어디 좋은 카페 아시면 추천점여... )

라떼가 굳! 이다.
몰랐는데 여기 샌드커피가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분위기도 괜찮고 좀 여럿보다는 둘이가기 좋은 카페이다.

편한 좌석에 앉아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비추천.
그런자리는 없음.. ㅋ

​​

​​

​메뉴와 가격은 이정도.

​산미가 있는 라떼.
맛이가 좋으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