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메가박스 은평점 | 연신내역 메가박스 / 응암동 메가박스 영화관 본문

일상

메가박스 은평점 | 연신내역 메가박스 / 응암동 메가박스 영화관

daheei 2019. 9. 1. 21:13

오늘은 일요일 아침 건설적으로 영화를 봤다. ㅋㅋㅋ

요즘 왠일인지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흥미가 많이 떨어졌는데 조조는 훅 땡기더라는.

남자친구랑 부랴부랴 챙기고 영화관으로.

연신내역에 있는 메가박스 은평점으로 갔다. 여긴 처음 가보는 곳인데.

일단 영화관 건물 자체가 좀.. ㅋㅋ 오래돼보이고 별로였다 화장실도. 아마 다음에 갈일은 없을듯.

만약 좀 데이트를 하고싶다! 해서 가는 곳이면 개인적으로 비추.. 나는 정말 영화자체를 보러 간거기 때문에 별 문제는 안됐지만 뭔가 화장실이 청결하지 않아서 좀 그렇기는 했다.

티켓박스

자그마한 규모의 영화관

스낵파는 곳
영화관입구

영화 시작 10분전에 알람을 안줘서 15분 영화인데 20분에 들어갔다.

광고는 광고대로 보긴했다. 그냥 준비가 안돼서 영화시간이 약간 늦춰진듯? 

상영관

상영관은 여느 상영관과 같다. 

엑시트

오늘 본 영화는 엑시트. 

사실 이런류의 영화는 별 기대 없이 보는게 좋아서 ㅋㅋ 그냥뭐 잘 보고 옴 

엄청 재미있진않고 그렇다고 재미가 없진 않고 조정석 특유의 개그코드가 돋보이는 영화? 윤아는? 얼굴이 작다. 

암튼 가볍게 보기 좋은영화.

오랜만에 달달구리가 땡겨서 팝콘까지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