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이케아 아데의자 ADDE | 이케아 저렴이 의자 추천 /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의자 본문

일상

이케아 아데의자 ADDE | 이케아 저렴이 의자 추천 /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의자

daheei 2019. 9. 8. 12:35

화장대 의자가 사망했다.

1년 전 화장대를 그냥 화이트톤의 아담하고 저렴한 것으로 구매했었는데 같이온 의자가 말썽이어서 수리하고 해봤지만 도저히 안되겠어서 놓아주었다. ㅋㅋ

확실히 가구는 많이 저렴하면 금방 문제가 생긴다.
가구를 싼것고 사고 비싼것도 사봤지만 맨날 보게되는 것인것만큼 좀 투자를 해도 된다고 생각한다. 여유가 된다면? ㅋ


나는 여유가 안되기때문에 저렴이로 구매했다. ㅋㅋㅋ



이모양 이꼴이 난 의자.. 안녕 잘가 ㅋ
너 위에서 균형 잡느라 너무 힘들었다고...



내가 선택한 의자는 이케아 ADDE 아데
화이트톤의 심플한 의자를 찾은 나에게 딱이었다.

저렴한 우드재질도 찾아봤지만 또 저런꼴이 나지않을까해서..

사실 아래 의자랑 좀 많이 고민했지만
요즘 긴축재정에 열을 올리고있는 중인지라 그냥 저렴이로 선택했다.

네이버쇼핑에서 한 15,000원에 구매했다. 정말 저렴하다.
소재는 그냥 플라스틱과 철재로 이루어져있는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가볍고 디자인도 이정도면 깔끔해서 훌륭하고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소비이다.



​ 구성은 이정도 눈감고도 조립할 수 있다.(?)ㅋㅋㅋ

이런 조립같은거 할 때 제일 중요한 점.

조립 많이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무조건! 설명서 순서대로 하라는것. 그 순서는 다 이유가 있다는것. ㅋㅋㅋ

나대고 아 이거잖아~ 했다가는 조립을 다시 다풀고 다해야된다 ㅋㅋㅋ 아무리 간단한 것도.



이사할 때 구매한 이케아 전동드릴

이거 또한 유용하다. 가격도 저렴하고.
크게 내가 어려운 조립은 할일이 없는지라



조립 설명서는 구성물품만큼 간단하다.
조립하는 과정은 찍지 못했다.

말도 안되는 일로 야근을 한 탓에 거의 탈진 상태였는지라...
그래도 의자는 조립하겠다며 ㅋㅋ



10분만에 완성한 의자!

허접한가? 했지만 화장대 앞에두니 나름 괜찮다
아 그리고 아주 약간 대칭이 딱 맞지 않았지만
앉으니까 플라스틱이라 의자에 하중이 눌려서 그런지 전혀 문제는 없었다.

오히려 이전에 없던 등받이가 생겨서 편했다.
그냥 화이트 방석하나 놓을까 생각도 들고..

화장대 상태는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청소할 시간이 없다 아니 청소할 시간은 항상 없다.




암튼 이틀인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있음!
저렴이 나무재질 의자는 진짜 비추천! 진짜 잘 쪼개지고 나사도 잘풀어진다 ㅠ 화장대 의자 선택할 때 잘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