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마곡나루역 라마다 앙코르 호텔 | 서울 저렴한 호텔 추천 본문

일상

마곡나루역 라마다 앙코르 호텔 | 서울 저렴한 호텔 추천

daheei 2019. 9. 18. 15:10

추석맞이 데이트는 호캉스다.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나에겐 최적의 데이트 코스.
서울근교에 많은 호텔을 가봤지만(?) 마곡나루 라마다 앙코르가 가격대비 괜찮은 서비스인것 같다.

하지만 나는 역시 공덕이 좋다..
마곡나루는 뭔가 젊은친구들이 많아 부담시렵다. 밤에 술취한 사람들도 좀 있고.

어쨋든 이날 추석연휴라 괜찮은 가격에 숙박이 가능했다.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컴터하고 쉬고 먹고 놀고가 추석연휴 계획. 회사다니고나니 아무것도 하기 싫다. 다니기전에도 하기싫었다. 아하하....

아 그리고 여기주변 은근 맛집은 없다. 먹을땐 많다.
괜찮은 집 두집만 꼽자면 낙지한마리수제비랑 백종원그 짜장면 집이름 뭐지.. 암튼 거기.. ㅋㅋ



​ㅋㅋㅋㅋㅋ 이분 또 출현해주시네 ㅋㅋㅋㅋㅋ

​바로앞에 스타벅스가 있다는것이 나에겐 꽤나 큰 장점.



특이하게 상가 안에호텔이 있다. 상가라고 하긴 좀 그렇고 대형 오피스텔 건물 안에 호텔??

​​



로비는 이러한 깔끔한 느낌. 여느호텔과 비슷하다.

​호텔에서 빠지면 섭한 화장실 거울 샷 ㅋㅋㅋ

​에머니티가 없는게 좀 그렇다. 그래도 치약과 칫솔은 구비되어있다.

아무리그래도 호텔인데 저렇게 리필식은 뭔가 청결하지 못한 느낌을 준다.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으니 저정도는 뭐 사용자가 감안해야지.. 저런게 싫은 사람들은 꼭 세안도구 등을 챙겨가기.


​룸컨디션은 꾀나 좋았다. ㅎㅎㅎ

​​

꿀 영화보기 ㅋㅋㅋㅋ



대충 뭐 이런 차나 커피를 위한 것도 여느호텔과 같이 구비돼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