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킨트 쥬얼리 추천 | 여자 귀걸이 선물 추천 온라인 샵 본문

일상

킨트 쥬얼리 추천 | 여자 귀걸이 선물 추천 온라인 샵

daheei 2019. 10. 9. 15:00

오빠에게 선물을 받았다.

킨트에서 구매한 귀걸이.

최근 재정난으로 옷을 못사는 나는 아무래도 주체할 수 없는 물욕에 괜히 귀걸이나 사려고 기웃댔다.

옆에서 불쌍했는지 남자친구가 하나 던져줬다.

킨트에서 구매한 귀걸이인데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귀걸이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 23,900원. 안저렴하네?...

킨트는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쥬얼리가 많은 편이다.

검수를 몇번하고 보증서 그리고 박스 미니쇼핑백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서 보내준다.

그래서 받는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곳인 것 같다.

보통 골드를 많이 판매하고 피어싱도 골드로된 제품이 있어서 좋았다.

나는 귀걸이가 진짜 안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주로 피어싱이나 핀귀걸이를 하는 편.

이 귀걸이는 이어커프쪽에 하는게 훨씬 어울리는 것 같다.

이어커프식으로 하면 큐빅 위치를 좀 조절할 수 있어서 일반 귀걸이보다 좀 더 독특해 보이는 듯..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꾸안꾸 ㅋㅋㅋㅋ

아 그리고 보증서에 기재돼있는걸 보니 광화문점이라고 되어있었다.

매장도 별도로 있는것 같은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근처에 갔을때 들려보고 싶다.

암튼 서론이 길었고 아래는 같이 받은 것들.
정말 깨알같이 꼼꼼하게 챙겨줌 검수도 몇번했는지 다 기재해주고.



아래는 착용샷
사진 초점이 왜이리 안맞았을까 ㅜㅜ 실제로 보면 귀여운데..

나는 개인적으로 조금한 스타일의 귀걸이를 좋아해서 작지만 맘에든다.

한번 귀걸이를 하면 좀처럼 안빼는 스타일이라(귀찮아서라도 절대 안뺌..) 작은게 나에겐 훨씬 편하다.





그리고 선물을 할거라면 너무 화려한거보다 이렇게 작은 스타일이 좀 더 자주하게되고 좋은 듯.

우선 구성자체가 너무 좋다. 디자인도 괜찮은 것들이 많으니 꼭 확인해보기 특히나 목걸이가 좀 저렴한 편인것 같다.

또 보통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같은날 기획상품도 많으니 잘 확인해보면 좋을 듯하다.

암튼 여자친구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킨트 강력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