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망원동 즉석우동 | 24시 즉석우동, 돈까스 맛집 본문

맛집

망원동 즉석우동 | 24시 즉석우동, 돈까스 맛집

daheei 2019. 9. 15. 13:06

진짜 나의 최애 맛집이다.

망원동즉석우동돈까스.

예전엔 해장으로 새벽에 진짜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술을 안먹어서 잘 갈일은 없다.

근데 이상하게 가끔 뜬금없는 시점에 엄청 땡긴다. 미친듯이 ㅜ

이날도 그런날. 먹고나서 정확히 이틀뒤에 또 먹고싶어짐..
여기가 해장에 유달리 좋고 땡기는 이유는 우동의 칼칼함과 (생각보다 매움) 돈까스의 달달함의 어우러짐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그때문에 해장술 한다는건 함정..

암튼 이날도 새벽 거의 2시인 시간인데 줄을 서서 들어갔다.
아. 또가고싶다.....​




새벽 2시의 사람들.. 생각보다 연령대가 다양하다. 젊은층도 꾀있다. 전에 여기에서 영화감독도 봤다.

​기본반찬 깍두기가 너무좋다.
언능 주세여 즉석우동이여 ㅠㅠ

​드뎌나왔다 ㅜㅠ 아 존맛탱...
남자친구는 하나시키자더니 역시 국수흡입해서 나 두젓가락먹음. 진짜 이제 무조건 따로시킨다. 생각해보니까 또 열받네. 겁나 많이 먹어야지 이렇게 또 생각 안나는데 아 땡겨땡겨 ㅠㅠㅠㅠㅠ

난 무조건 쑥갓을 좀 더 달라고 말씀드리는데 더 주신건지는 모르겠다.

암튼 여기 면은 탱탱하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다. 먹어봐야 아는 맛.. ㅋ

가격은 6,000원

​오랜만이다. 너무 좋다 ㅜㅜ
개맛있다.....

평범한 돈까스다. 평범해서 좋다. 가격은 8,000원



다흡수 ㅋㅋ 아! 또먹고싶다. 중독성이 정말 장난이니구나...
나 너무 사진을 잘 찍네. 보니까 또먹고싶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