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강남역 이강우재활의학과의원 | 일자목 치료중 / 강남역 정형외과 추천 / 프롤로주사 본문

턱관절 완치일기

강남역 이강우재활의학과의원 | 일자목 치료중 / 강남역 정형외과 추천 / 프롤로주사

daheei 2019. 10. 16. 22:05

턱관절과 함께 같이 안좋아져버린 일자목.

정말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 아니겠다 ^ ^...

회사근처인 강남역에는 워낙 정형외과가 많다. 하나같이 다 도수치료도 한다. 아마 실비때문도 크겠지..

일자목 때문에 관련 통증이 심했는데. 우선 두통, 이명, 귀먹먹함, 안구통, 안면통 등.. 그래서 좀 빠르게 진료를 받고싶었다.

우선 강남역 근처 유명한 간판이 보이는데 먼저갔는데, 거기서는 좀 진료가 우선 짧은 느낌이었고, 영업 느낌이 많이 나고 선생님이 설명도 별로 없이 도수치료를 강요하셨다. 

좀 뭔가가 미덥지 않은 느낌에 다른 정형외과를 가보았고, 일자목이 있고, 그전에 병원에 가서 진료받은 내용을 얘기하니 전혀 그런 문제는 아니라고 했다.

사실 나는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어느분이 맞는지 판단할 순 없지만. 지금 다니고있는 정형외과에서 통증에 대한 걸 잘 설명해주고, 좀 잡아주기도 하였고. 진료도 뭐.. 잘 봐주는 것 같다.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도수치료를 강요하지 않는게 사실 더 믿음이 갔다.

근데 그와 맞먹는 가격의 주사진료인 프롤로 주사를 맞고있긴 하다.

프롤로주사 설명들었는데? 까먹음.. ㅋㅋㅋ 생각해보니 비싼주사를 맞고있긴한데 정확히 어떻게 어디에 좋은지는 설명은 못들은 것 같다.

다음에 꼼꼼하게 물어봐야지....

한 지금 세네번째 넘는 방문인데, 우선 목은 좀 나아진 것 같은데. 다시 사진을 찍진 않아서 어떻게 더 좋아진 건지는 잘 아직 모르겠다.

사실 제일 걱정인게 지금 난시가 심해진건데.. 그부분은 나아지다 안나아지다 한다.

보통 목이 좋아지면 난시도 많이 좋아진다고 설명해주셨다.

좀 더 치료를 받으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해야겠다... 

아마 한 다여섯번의 주사시술 후 사진을 찍고 경과를 더 보면 좀 어떤 수준으로 나아졌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겠지 싶다.. 빨리 목도 좀 좋아지길 후 ㅠㅠ 

여기서 도수치료도 하는데, 점심시간되면 확실히 직장인들이 많이 도수치료를 받으러 온다. 

혹 주사치료를 받고 도수치료가 필요하다면 여기서 받을 예정.. 

실비 받을 사람들은 알아서 신청하고 챙겨주니 꼭 챙기길.. 사실 직장인이 서류 하나하나 보내는거 여간 쉬운일이 아니다. 

근데 뭐 요즘 다 병원들은 해주겠지?

으앙 서론이 너무 길다 ㅠ.

병원내부는 이렇다.

저기 의사선생님 ㅋㅋ 나 치료해주시는 의사쌤. 

탈의실.

주사치료이기 때문에 환복하고 나와야한다.

요런 의상을 입고~ 주사 맞으러

주사.. 정말 너무 아프다. 진짜 주사를 잘 참는 성격인데도 아프다.

그래도 주사는 한방 맞으면 바로 끝나니까 ㅠㅠ

도수치료실은 이렇게 각 치료실로 되어있나보다.

도수치료는 받아본적이 없어서 내부는 어떻게 되있는지 모르겠다.

암튼 도수치료 진짜 잘하는데서 받아야 한다던데. 모든 병원 선택은 본인의 발품파는 노력이 꼭 필요한 것 같다.

의사선생님이랑 몇마디만 나눠보면 사실 이병원 다녀야겠다. 흠. 안땡긴다 하는게 딱 생긴다. 나는그렇던데..

암튼 병원 잘 선택하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