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경추배게 추천 까르마 | 메모리폼 경추배게 본문

턱관절 완치일기

경추배게 추천 까르마 | 메모리폼 경추배게

daheei 2019. 10. 27. 23:36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까르마의 경추배게.

스플린트를 착용하고 옆으로 자면그 다음날 통증이 있다.

나는 항상 옆으로 자는 편이라 다음 날 눈이 뻑뻑하다던지 목에 통증이 심했다.

일자목 통증도 심했던 터라 배게를 구입했다. 구입한 배게는 까르마 메모리폼 경추배게.

그 중에서도 후기가 좋은 구름배게를 선택했다.

이전에 경추배게를 샀었는데. 그건 정말 너무 불편해서 도저히 못쓰고 이번에 다시 새로 구입한거다.

이번에 구입한 건 완전 성공.

네이버에 찾아볼 때 제품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느것을 사야하나 고민을 많이했는데.. (그리고 이전 것도 실패해서)

가격대비 괜찮다는 리뷰들이 많아서 그냥 바로 질렀다.

이제 건강에 관해서라면 돈을 덜아끼는 것같다.. ㅋㅋ

나는 구름배게를 선택했는데 가격은 54,900원이다. 스탠다드형도 있지만. 뭔가 이게 더 땡겼다. 

스탠다드형보다 10,000원 가량 비싸다. 커버추가로 59,900원이었구나.. 이거 살걸 ㅠㅠ

박스사진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놀랐다.

배게 모습

포장을 뜯은 배게 모습

색상은 아이보리와 멜란지 그레이가 합쳐져있는 색상이다.

이런 색상 조합 좋다.

그리고 면도 되게 부들부들하다. 보니까 폴리와 레이온이 합쳐진 재질인데. 느껴지는건 걍 면재질 같았다.

면이 진짜 너무 부드러움 ㅜㅜ 

배게 커버도 같이 판매하니 세탁을 자주하기 힘든 사람들은 여분의 커버를 사두는게 편할 듯.

푹신푹신 ㅎ

괜히 한번 눌러보는 사진.. ㅋㅋㅋ

어깨와 닿는 부분

배게의 위아래 부분 중 아래 부분이 좀더 높다.

그래서 어깨를 받혀주고 그에따라 머리가 약간 내려와 머리를 받혀준다.

어깨를 잘 받혀줘서 그런지 너무 편했다. 내몸에 꼭 맞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항상 좌우 옆으로만 자는 나인데 첫날 베고 잤을 때 별로 자세를 바꾸지 않고 자게됬던것 같다.

사실 여자들은 옆으로 자거나 하면 눈에 주름도 생기고 안좋다..

암튼 첫날 베고 엄청 만족. 지금도 꾸준히 만족하는 중이다. 편하면서 옆으로 자는 것도 조금 방지해준다.

그렇다고 정자세 용으로 나온 제품은 아니다. 자세를 많이 바꾸고 양옆으로 자도 되는 모양으로 나왔다고 한다.

말그대로 구름배게 ㅋㅋㅋ 

구름배게를 밴듯하다. ㅋㅋ

포장 뜯기전 모습.

 

배게 윗부분.

배게 윗부분이 오히려 좀 낮은 디자인을 하고있다.

헷갈려 베는 일 없길 .. ㅋㅋ

배게커버

배게커버는 이렇게 벗기면 벗겨진다.

기존에 내가 가지고있는 배게커버를 쓸까했지만. 지금 같이 보내준 면이 나는 보들보들하고 좋아서 받은 그대로 쓰고있다.

배게 산곳에서 커버를 아무래도 몇개 더 구매해야겠다.. ㅠㅠ

커버 벗긴 모습

커버벗긴 모습은 뭔가.. 싼티가.. ㅋㅋㅋ

뭐 편하면 장땡이지 , 우리가 상상하는 메모리폼 그 자체 모습이다.

요러한 편안함을 제공해준다고 한다.

암튼 난 현재까지 구매하고 만족. 

목 안좋은 사람은 진짜 좋은 배게를 베야하는 것 같다. 수면의 질이 조금 나아지기 때문 ㅜㅜ..

사람한테 잠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암튼 잘 찾아보고 본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