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 | 진짜 맛있구요... 비싸구요... 본문

일상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 | 진짜 맛있구요... 비싸구요...

daheei 2020. 12. 9. 19:22

유튜브 보다가 꼬북칩 초코츄러스 먹는 브이로거분을 보고맛있겠다.. 막연히 생각을 했는데..

세상에... 지금 품귀현상.. 맞죠? ㅋㅋ..

 

저도 집 주변 2군데나 갔는데 (이마트24, gs25)

아침마다 들어오는데 아침마다 누가 그렇게 다 쓸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오빠가 편의점에서 출근길에 보이길래 하나 사다줬어요 

 

제 친구는 6군데를 돌아 사왔데요 :) 허허

 

한창 단게 너무 땡겨서 진짜 기대 만빵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ㅠㅠ

 

저는 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가끔 초코맛이 엄청 땡기거든요? 

 

이거는 진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너무 잘어울리는 과자입니다..

카페 디저트감임.. 

 

초코가 가득가득

추러스맛이랑 초코맛이 너무 잘어울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찰떡

진짜 그자리에서 한봉 비워버렸어요....

근데 가격이 좀 사악해요

한 봉지에 2000원 좀 안됐던것 같아요 

 

요즘 편의점에만 가면 인절미 꼬북칩 옆자리 항상 확인..

그자리는 항상 비어있고.. ㅋㅋ

초코추러스맛 자리인가봐요 

 

부지런한 사람 많아요 

아침마다 항상 사간다니 .. ㅋㅋㅋㅋ

 

얘도 조만간 허니버터칩처럼 많이 풀리겠죠?

그날이 빨리 왔으면..

굳이 과자를 그렇게 찾아다니면서 먹기 자존심 상해요.. ㅋㅋㅋ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과자, 80g, 12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