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포천 글램핑 푸른산페어웨이 강력 추천 ! ! / 깔끔한 시설과 침구 사장님 서비스까지 :) 본문

일상

포천 글램핑 푸른산페어웨이 강력 추천 ! ! / 깔끔한 시설과 침구 사장님 서비스까지 :)

daheei 2021. 3. 25. 17:40

안녕하세요.

다히스토리 입니다.

 

심각하게 집순이 (넘어서 침대순이) 인 제가 글램핑을 다녀왔습니다.

불멍이 너무 해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나의아저씨 찐팬인데 한 5번 본 저는 신구 할부지가 하는 불멍이 너무 해보고 싶었답니다...

 

이 곳은 식빵임자가 열심히 찾아서 가게된 곳인데요.

(글램핑 가자고 해놓고 1도 안알아본 나.. 식빵임자가 후보로 내놓은데 다 퇴짜놓고 고른곳..! 의외로 까다로움...)

 

정말 너어어무... 좋더라구요

물론 글램핑 2번째라 잘 모르지만 이곳은 정말 찐이었어요! 

 

저희는 금요일 늦게 갔어요.

토요일 일요일 이틀을 열심히 또 쉬어야 하기 때문에.

 

여기 시설이 좋은 이유!

1. 침구가 깔끔하다.

 - 옆에 리조트? 비스무리한 곳이 있는데 그곳과 같은 침구를 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침구에도 전기장판도 있어요! 저는 추위를 진짜많이 타서 챙겨가려고 했거든요.

2. 글램 핑 방 내부에 필요한 것이 다있다!

물 끓이는 포트, 전자레인지, 티비, 냉장고, 온풍기 등등 바닥도 따뜻하고 있을 게 다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데도 다 이정도는 있겠쬬 ??

3. 글램핑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좋다. 그리고 깔끔하다!! 

4. 화장실, 식기세척하는 곳 모두 따뜻하고 깔끔하다 초 깔끔..!! 

등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공기도 좋고 시끄럽지도 않고 저는 사는곳과도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깔끔한 내부!! 

고굽남 ㅎㅎ 

쭉 늘어선 글램핑 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조용하고 좋았어요.... 보니까 또 가고싶당..

뭐 이거저거 굽고 해봅니당.

기름이 많아서 캠핑에 굽기 힘들지만

삼겹살은 먹어야죻

크 맛좋냐?

너무 맛있어여 ㅠㅠ 

 

디저트 타임..! 

요거 신세계에서 샀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튜브용 크림치즈인데 이름쳐도 안나오더라구요? 

암튼 와인 안주로 딱! 입니다.

와인 타임

그게 다 또 들어가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