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히스토리

다이소 키친용품 추천 | 접시, 머그컵, 문구용품 본문

일상

다이소 키친용품 추천 | 접시, 머그컵, 문구용품

daheei 2019. 11. 4. 14:43

금요일 퇴근...

퇴근 후 며칠 전 부터 사고싶었던 접시를 다이소에 사러갔다.

며칠 전 홍대 다이소에서 괜찮은 접시를 무려 2,000원이란 엄청 저렴한 가격에 봤는데.

디자인이며 크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강남쪽 다이소에 찾으러 갔다.

하지만.. 없었음 ㅠㅠ

파스타나 샐러드 먹을 때 우동면 볶음면 같은거 먹을 때 좀 보울 같으면서도 접시같은 형태의 그릇을 찾고있었는데..

 

비슷한 제품을 찾았다. 가격은 단돈 5,000 원! ㅎㅎ

접시랑 포크

접시는 5,000원 주고 구매했고

포크는 하나 당 1,000원에 구매했다.

접시는 나름 좀 있어보인다.

포크는 약간 부실해 보이지만 1,000원에 이 가격이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집에 포크가 하나도 없는지라 사고나서 바로 유용하게 잘썼다. 

미키마우스 머그컵

그다음에 구매한 건 미키마우스 머그컵.

나는 머그컵을 너무 좋아한다. 머그컵이 집에 많으면 든든하다...(?)

특히 디즈니 머그컵을 좋아하는데.

마실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

이번에 갔을 때 디즈니 관련 문구 상품과 키친 상품들이 굉장히 많았다.

여러가지 탐났지만 참고 산게 머그컵 하나.

근데 이거.. 잘보고 사야한다. 디즈니 정품이 맞으려나? 

다른건 미키가 좀 상태가 안좋다.. ㅋㅋㅋㅋㅋ

머그컵 후면

과연 디즈니 정품일까?

그것까지는 확인 안하고 구매했다.

가격

가격은 2,000원으로 정말 매우 저렴한 편!

그렇다고 그렇게 잘 깨져보이지도 않는다.

색깔은 화이트가 아닌 적당한 아이보리 색이다.

이번주 다이소에서 구매한 키친 관련 상품들.

디즈니 메모지

디즈니 포스트잇 모음이다.

친구 생일날 각자 소정의 금액을 모아서 주는데 

간단한 편지나 써줄까 하고 사봤다. 

5,000원이었음 안샀겠지만. 

가끔 이렇게 쓸데없이 돈쓸데가 있다.

요즘 사실 도시락도 싸고 이런저런 긴축재정에 힘을 올리고있지만. 

가끔 이런 소비는 괜히 하고싶구나.. ㅎㅎ

 

인어공주가 좀 무섭게 생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볼로 사용한 모습! 

괜히 그릇으로 분위기 내보기 ㅋㅋ

주말에 너무 밀가루며 뭐며 과식을 했더니 일요일 주말은 샐러드가 생각났다.

파스타 담아본 그릇.

이거 양이 거의 3인분 넘는데 잘 커버한다.

만얼마 남짓의 쇼핑이었지만 맘에든다.

가끔 이런 쇼핑 기분좋다.

 

 

Comments